얼굴에 있어서 눈, 코, 입의 크기나 위치에 따라 이목구비가 다르게 보이고 메이크업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얼굴이 긴 사람도 중앙부의 길이를 줄여 짧게 보이게 할 수도 있습니다.그래서 요즘에는 많은 분들이 오버립을 많이 하시는데 컬러그램에서 듀얼 타입의 립 펜슬로 오버립 메이커가 나왔어요.웜톤 분들을 위한 웜피치와 쿨톤 분들을 위한 쿨핑크 두 가지가 나와서 더 좋았습니다.
컬러 그램 ALL IN ONE OVER – LIP MAKER 사실 이런 올인원 오버립 메이커 없이도 섀도우 같은 걸 활용해서 그릴 수는 있지만 자칫 눈에 띄게 되어 자연스럽지 않은 느낌이 들 수도 있어요. 그래서 컬러 그램에서 나온 립 라이너를 활용하다 보면 좁아 보였던 입술도 볼륨감이 통통한 입술 느낌으로 바뀔 수 있어요.듀얼 타입의 립 펜슬이라 한쪽은 음영, 나머지는 컬러감이 들어가 있어요! 하나만 갖추면 베이스, 쉐이딩 역할을 할 수 있는 게 쉽게 들어가 있거든요.
간단하게 컬러그램 올인원 오버립메이커 원피치와 쿨핑크 발색을 보여드립니다.미세한 차이는 있지만 쉐이딩 컬러와 함께 베이스가 희끗희끗하더라구요! 그래서 이런 입술 컬러가 잘 맞으신 분들은 단독으로 사용해주세요.저는 흰색 컬러가 맞지 않는다고 생각되면 틴트나 립스틱을 추가로 활용해주세요.쿨 컬러가 상대적으로 쉐이딩 컬러라도 더 재기가 도는 편이고 립 컬러는 장미빛 색감이 나거든요.펜슬타입인데 정말 밀착력이 대단하거든요.너무 쫀득쫀득해서 쉐이딩 부분이 안 지워져도 돼요.유지력이 확 올라간다고 생각하세요! 올인원 오버립 메이커잖아요.오~ 훨씬 간편하고 고정력이 좋아요
골룸 오버립 그리는 법도 알려드릴게요.저도 입술이 얼굴 크기에 비해서 조금 작다고 느끼는 편이고 그래서 뭐랄까 깔끔한 느낌이 들지 않았어요.오버립을 만들기 위해 컬러그램 립라이너를 사용하기 전에 먼저 입술 끝부분을 베이스로 가볍게 덮어 립라인의 경계를 허물어주세요.
그리고 입술 라인이 뚜렷할수록 결국 내 입술 크기가 나타나기 때문에 음영 컬러를 이용해서 이 부분을 넓혀준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나는 쿨핑크를 사용해서 오버립을 그려봤어요.먼저 음영 펜슬라이너 부분에서 입가, 입술 위, 아래를 벌리고 싶은 부분만 그림자를 그려주세요.입꼬리 모양의 쉐입도 잡아보세요! 이때 중요한 건 제 입술 경계선에서 출발해서 서서히 나아가는 거! 아무리 두껍게 하고 싶다고 멀리 그리면 티가 나잖아요.저 같은 경우는 입술 모양이 비대칭이기 때문에 양쪽 균형을 맞춰서 그리기 위해서 좀 더 음영감을 넣어줍니다.
음영으로 원래 입술모양보다 벌려 그린 면컬러가 들어있는 베이스컬러로 꼼꼼하게 안쪽과 그림자부분을 연결해서 그려주세요 물론 음영위를 완전히 채우면 안된다는거~
여기까지만 해.도칼라 올인원 오버립 메이커를 사용하여 그리기 전 모습과 비교하면 자연스럽게 도톰합니다.~정말 색이 딱 그림자 같은 느낌이에요.거울로 봤을 때 인위적으로 그렸다는 생각이 들지 않았어요.
그리고 제가 원하는 좀 더 컬러감을 주고 싶은 색상을 선택해서 안쪽에서 자연스럽게 바깥방향으로 그라데이션을 해주세요! 컬러 그램 올인원 오버립메이커의 사용감이 벨벳 같은 느낌이라서 같은 벨벳 틴트나 매트 립스틱을 활용하셔도 되고 저는 촉촉한 틴트를 발랐는데 괜찮았어요.~대신 밀착력은 비슷한 립라이너나 립펜슬을 바르면 더욱 좋습니다.마무리에 오버립메이커로 음영을 다시 넣으시면 훨씬 깊어보입니다.
입술 모양이 딱 맞지 않아서 항상 고민하고 두께가 얇아서 궁금했는데 이렇게 올인원 오버립 메이커를 사용해보니 메이크업으로 충분히 커버할 수 있다는 게 새삼 신기했습니다.립이 조금 더 통통하거나 두께감이 있어 보인다면 편안한 듀얼 립라이너로 그려보세요.그럼 안녕히 계세요.안녕히 계십시요。
입술 모양이 딱 맞지 않아서 항상 고민하고 두께가 얇아서 궁금했는데 이렇게 올인원 오버립 메이커를 사용해보니 메이크업으로 충분히 커버할 수 있다는 게 새삼 신기했습니다.립이 조금 더 통통하거나 두께감이 있어 보인다면 편안한 듀얼 립라이너로 그려보세요.그럼 안녕히 계세요.안녕히 계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