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내 반입 휴대 유모차 추천 줄스 에어플러스 초경량 1초 폴딩 마음에 들어요! 기내 반입 휴대 유모차 추천 줄스 에어플러스 초경량 1초 폴딩 마음에 들어요!
편안한 육아용품을 소개하는 육아 인플루언서 ‘아들맘’입니다. 기내 반입 초경량 유모차 줄스 에어 플러스가 도착한 지 벌써 2주가 지났습니다. 2주 동안 사용한 리얼한 이야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사용해보고 마음에 드는 부분을 중점적으로 말씀드리고 싶은데요. 그것은 그것은!! 초경량이라는 점과 1초 폴딩입니다. 편안한 육아용품을 소개하는 육아 인플루언서 ‘아들맘’입니다. 기내 반입 초경량 유모차 줄스 에어 플러스가 도착한 지 벌써 2주가 지났습니다. 2주 동안 사용한 리얼한 이야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사용해보고 마음에 드는 부분을 중점적으로 말씀드리고 싶은데요. 그것은 그것은!! 초경량이라는 점과 1초 폴딩입니다.
두 아들을 육아하고 있기 때문에 양손도 부족하네요. 줄스 에어 플러스는 원핸드 1초 폴딩이 가능하기 때문에 편하게 펴서 접을 수 있습니다. 두 아들을 육아하고 있기 때문에 양손도 부족하네요. 줄스 에어 플러스는 원핸드 1초 폴딩이 가능하기 때문에 편하게 펴서 접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컴팩트한 사이즈와 가벼운 6kg의 초경량 무게로 나들이를 즐겁게 해줍니다. 여기에 컴팩트한 사이즈와 가벼운 6kg의 초경량 무게로 나들이를 즐겁게 해줍니다.
매일 아침 이용하고 있는 쥴스 에어플러스의 초경량 유모차인데요. 첫 번째 어린이집에 등원할 때마다 둘째 아이는 편안한 착석감을 자랑하는 줄스 에어플러스와 함께하고 있습니다. 매일 아침 이용하고 있는 쥴스 에어플러스의 초경량 유모차인데요. 첫 번째 어린이집에 등원할 때마다 둘째 아이는 편안한 착석감을 자랑하는 줄스 에어플러스와 함께하고 있습니다.
탄력 있는 캐리 스트랩까지 있어 가볍게 들고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 폴딩된 상태 그대로 유지되는 셀프스탠딩으로 슬림하게 보관할 수 있다는 점도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탄력 있는 캐리 스트랩까지 있어 가볍게 들고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 폴딩된 상태 그대로 유지되는 셀프스탠딩으로 슬림하게 보관할 수 있다는 점도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여기 디자인은 말할 것도 없어!! 이미 예쁘게 ㅣ에서 입소문이 난 줄스 에어 플러스라고 하더라고요. 다양한 색상이 무려 8가지가 있어서 엄마 아빠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어요~. 이렇게 예쁘고 고급스러울 수는 없어요~~ 쥴스 에어플러스 색상은 캐노피, 시트, 안전벨트, 카트까지 모두 전체 컬러링이 되어있어 더욱 깔끔함을 자랑합니다. 여기에 나사와 같은 요소가 보이지 않는 히든 라벳 프레임으로 더욱 심플함과 고급스러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 디자인은 말할 것도 없어!! 이미 예쁘게 ㅣ에서 입소문이 난 줄스 에어 플러스라고 하더라고요. 다양한 색상이 무려 8가지가 있어서 엄마 아빠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어요~. 이렇게 예쁘고 고급스러울 수는 없어요~~ 쥴스 에어플러스 색상은 캐노피, 시트, 안전벨트, 카트까지 모두 전체 컬러링이 되어있어 더욱 깔끔함을 자랑합니다. 여기에 나사와 같은 요소가 보이지 않는 히든 라벳 프레임으로 더욱 심플함과 고급스러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 54cm 엑스트라 롱시트가 자랑스러운데요. 빠르게 성장하고 정말 또래보다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사랑스러운 둘째 아들도 편안하게 누울 수 있는 시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 54cm 엑스트라 롱시트가 자랑스러운데요. 빠르게 성장하고 정말 또래보다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사랑스러운 둘째 아들도 편안하게 누울 수 있는 시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이의 몸에 꼭 맞는 특허 출현한 시트로 쏙 감싸주는 느낌을 주며, 외출할 때마다 스르르 즈루루즈 에어플러스 휴대용 유모차에서 스루루루와 자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아이의 몸에 꼭 맞는 특허 출현한 시트로 쏙 감싸주는 느낌을 주며, 외출할 때마다 스르르 즈루루즈 에어플러스 휴대용 유모차에서 스루루루와 자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줄스 휴대용 기내반입용 유모차 시트 뒷면을 보면 지퍼와 히든클립으로 105도, 150도, 170도까지 아이가 좋아하고 편안한 각도로 맞출 수 있습니다. 줄스 휴대용 기내반입용 유모차 시트 뒷면을 보면 지퍼와 히든클립으로 105도, 150도, 170도까지 아이가 좋아하고 편안한 각도로 맞출 수 있습니다.
170도 재우자, 그러면 잠자는 둘째 딸을 볼 수 있었습니다. 시트도 너무 푹신푹신해서 아기를 감싸는 느낌이라서 일어날 걱정도 없어요!! 170도 재우자, 그러면 잠자는 둘째 딸을 볼 수 있었습니다. 시트도 너무 푹신푹신해서 아기를 감싸는 느낌이라서 일어날 걱정도 없어요!!
이처럼 캐노피 풀커버 그늘막도 줄스 에어플러스 초경량 유모차의 매력 포인트 중 하나입니다. 편안하게 하기 위해 만들어진 풀 커버 차양막으로 자외선도 보호할 수 있습니다. 쾌적한 환경을 제공해 줍니다. 이처럼 캐노피 풀커버 그늘막도 줄스 에어플러스 초경량 유모차의 매력 포인트 중 하나입니다. 편안하게 하기 위해 만들어진 풀 커버 차양막으로 자외선도 보호할 수 있습니다. 쾌적한 환경을 제공해 줍니다.
불편한 기색 없이 계속 잘 자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 히든윈도우까지 있어 통풍까지 OK, 아이 상태 확인까지 편하도록 세심하게 제작되었습니다. 불편한 기색 없이 계속 잘 자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 히든윈도우까지 있어 통풍까지 OK, 아이 상태 확인까지 편하도록 세심하게 제작되었습니다.
줄스에어플러스의 장점 중 하나는 버클인데요!! 아기와 외출했을 때 버클 착용이 쉽지 않으면 아이가 짜증을 내고 보채는 경우가 정말 많은데요. 기내 반입용 유모차 줄스 에어+는 버클 체결 및 탈착이 정말 간단합니다. 줄스에어플러스의 장점 중 하나는 버클인데요!! 아기와 외출했을 때 버클 착용이 쉽지 않으면 아이가 짜증을 내고 보채는 경우가 정말 많은데요. 기내 반입용 유모차 줄스 에어+는 버클 체결 및 탈착이 정말 간단합니다.
짝짝!! 간단하게 버클 연결이 가능합니다. 또한 자녀의 성장에 따라 어깨 끈의 길이도 느긋하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짝짝!! 간단하게 버클 연결이 가능합니다. 또한 자녀의 성장에 따라 어깨 끈의 길이도 느긋하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어깨 끈의 안쪽은 3D 메쉬 소재이므로, 맨살에 닿아도 긁힐 걱정이 없습니다. 여기에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손쉽고 빠르게 어깨끈 조절이 가능한 점도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어깨 끈의 안쪽은 3D 메쉬 소재이므로, 맨살에 닿아도 긁힐 걱정이 없습니다. 여기에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손쉽고 빠르게 어깨끈 조절이 가능한 점도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여기에 주행감과 핸들링이 무슨 말이야!! 한 손의 핸들링도 부드럽고 가벼우면서도 부드럽기 때문에 계속 찾게 되는 줄스 에어+입니다. 가벼움에 부드러움까지~ 디럭스에 비해 바퀴의 크기는 작지만, 각 바퀴마다 서스펜션이 적용되어 있어 노면의 충격을 흡수해 준다고 합니다. 여기에 주행감과 핸들링이 무슨 말이야!! 한 손의 핸들링도 부드럽고 가벼우면서도 부드럽기 때문에 계속 찾게 되는 줄스 에어+입니다. 가벼움에 부드러움까지~ 디럭스에 비해 바퀴의 크기는 작지만, 각 바퀴마다 서스펜션이 적용되어 있어 노면의 충격을 흡수해 준다고 합니다.
오늘은 이렇게 1초 폴딩과 초경량으로 마음에 드는 기내 반입용 유모차, 휴대용 유모차, 줄스 에어플러스를 보여드렸습니다. 디자인도 깔끔하고 바른 자세를 유지하는 시트를 가진 초경량 유모차 줄스 에어 플러스입니다. 휴대용 유모차를 찾으신다면 쥴스 에어플러스와 함께 즐겨보세요 🙂 오늘은 이렇게 1초 폴딩과 초경량으로 마음에 드는 기내반입용 유모차, 휴대용 유모차, 줄스 에어플러스를 보여드렸습니다. 디자인도 깔끔하고 바른 자세를 유지하는 시트를 가진 초경량 유모차 줄스 에어 플러스입니다. 휴대용 유모차를 찾으신다면 쥴스 에어플러스와 함께 즐겨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