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장난감 디테일부터 특별한 멜리사 앤 더그레츠 낚시 세트

지금까지 그냥 장난감은 저리 가! 아주 디테일이 넘치는 유아 장난감으로 우리 아이들 한두 장이 아주 신났어요. 두장이한테는 좀 어렵지 않을까 했는데 몇 선 일이야? 언니 따라하다가 물고기 한 마리 잡아서 되게 신나는 거 보이시죠?

어린이날 선물로 아이들은 어떤 장난감을 준비해야 할지 고민이 많을 텐데 멜리사 앤 더그레츠 낚시 세트 한두 장이네.재미있는 놀이평 오늘은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렛츠 낚시 놀이 세트 유아 장난감 강추

렛츠 낚시 놀이 세트 유아 장난감 강추

어린이 장난감 브랜드에 대해서는 잘 모르는 한두 장이 마음에 드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멜리사 앤 더그.Power of play라는 슬로건으로 멜리사와 더그 부부가 자신들의 이름을 걸고 만든 미국 유아 장난감 브랜드입니다.

미국 내 유아장난감 인지도와 인기도 2위 브랜드인 만큼 우수한 제품성과 안정성, 교육성을 인정받는 유아완구 브랜드라고 합니다.요즘 장난감 중에는 디지털 스크린이 포함된 장난감이 많은데 멜리사앤더그의 아기 완구는 100% 스크린 프리로 아이들이 완전히 장난감에 집중해서 놀 수 있는 클래식한 아기 장난감이 되고 있습니다.

성장 발달에 필요한 다양한 놀이 키트로 완구 겸 교구로 사용할 수 있어 즐겁게 놀면서 사고력과 탐구력, 사회성, 창의성 발달까지 기대할 수 있는 유아 장난감 브랜드입니다.

사실 장난감 포장지에서 아이들의 즐거움이 저에게까지 느껴질 정도로 그 디테일과 디자인부터 장난감의 조작성, 안전성까지 남다르다고 느꼈습니다.

일반 자석으로 된 낚시 놀이가 아니라 정말 고리에 지렁이도 걸고 고리를 통해서 물고기를 잡는 디테일부터 확연히 다르거든요. 놀이에 의한 배움

낚시 놀이는 대부분의 아이들이 자석으로 툭툭 가져오기만 하면 쉽게 낚을 수 있도록 되어 있지만 멜리사 앤 더그레츠 낚시 놀이 세트는 낚시 시절부터 디테일이 남달랐습니다.

실제 낚싯대 모양과 거의 같아서 휠이라고 하나요? 휠을 돌리면 낚싯바늘이 내려가고 물고기를 잡은 후에는 휠을 돌려 물고기를 잡게 되어 있어 아이들이 만지고 조작하는 재미가 있을 것입니다.게다가 자석으로 잡는 것이 아니라 고리에 물고기를 걸어야 낚시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쉽게 잡기 어렵다고 생각했습니다.게다가 자석으로 잡는 것이 아니라 고리에 물고기를 걸어야 낚시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쉽게 잡기 어렵다고 생각했습니다.낚시 놀이 2세 전에 놀 거라고 생각했습니다만, 멜리사 앤 더그레츠 낚시 세트는 6세 1장이라도 즐겁게 놀 수 있는 유아 완구입니다. 성장기 필수 유아 완구낚시 놀이 장난감의 디테일이 남다르기 때문에 사실 처음에는 18개월 된 아기 2장에게는 너무 어려운 유아 장난감이 아닐까 생각했습니다만.꼭 낚싯대로 물고기를 잡지 않아도 낚싯대의 휠을 감아보고 느슨하게 하는 것으로 보아 두장에게는 매우 신기하고 재미있다고 생각했습니다.우리집에 이런 장난감이 있어? 눈이 휘둥그래져서 낚싯대를 돌리고 돌리고 또 돌리고…나중에는 언니 흉내를 내고 물고기도 잡으려고 시도하고 하면서 어떻게 하면 언니처럼 물고기를 잡을 수 있을까 생각하는 것까지 볼 수 있었습니다.나중에 어떻게 되었는지 혼자서 정말 물고기를 잡았더니 세상이 너무 좋았어요!! 동영상에서 이걸 못찍어서 아쉬울 정도로 큰 소리로 “자바타!!!!!!!!” 라고 외쳤는데 에미가 정말 귀여워서 녹을뻔했어요.오예이! 엄마, 나 무코기 자바타!!!! 협동심, 사회성도 배웁니다.형제가 있는 아이들이라면 한장이 두장이한테 가르치듯이 이렇게 누나가 동생한테 가르쳐주는 모습도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간단한 유아 장난감이었다면 이렇게 아이들이 어떻게 할까 고민하고 서로 알게 된 것을 가르치는 모습도 볼 수 없었을 것입니다.함께 알려주고 도와주면서 물고기를 잡아가는 과정에서 사회성과 협동심도 배울 수 있었다고 생각했습니다.우애도 쌓았겠죠? 알콩달콩 둘이서 이야기하고 도와주는 모습에 엄마 아빠 정말 아이 둘 낳길 잘했다 자연스럽게 목소리가 나왔네요.언니가 물고기를 잡아서 두장에게 주면 두장이는 그물로 물고기를 잡아서 무궁화! 하면서 너무 행복해지기도 해요.실제로 낚시를 할 때 경험할 수 있는 디테일한 장면을 연출하면서 낚시를 할 수 있는 점이 정말 좋았던 것 같습니다.큰 물고기를 잡았을 때는 얼마나 큰지 사이즈도 재보고 한 사람이 큰 물고기를 잡으면 그물로 옆에서 도와주기도 합니다. 물고기도 그냥 바닥에 놓고 잡는 게 아니라 바닥에 배경을 깔고 낚시하는 디테일까지!놀이를 통해 간접경험을 할 수 있는 디테일한 유아완구! 왜그렇게 멜리사앤더그의 유아장난감이 유명한지 낚시놀이 하나만 봐도 격렬하게 느껴지더군요.비장하게 낚시를 준비하는 우리 집 두 마리나 두 장이 기념사진까지 완벽! 흔한 장난감보다 이처럼 클래식하고 디테일까지 완벽한 유아 장난감 멜리사 앤 더그레츠 낚시 세트로 서로 소통하며 상호작용하는 유아 완구로 즐겁게 육아해보세요 본 게시물은 나비타 서포터즈로 활동하며 제품만을 제공받고 사용 후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