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눈꽃입니다^^제가 제주여행을 5일동안 하고 왔는데 제주의 겨울을 제대로 느끼고 왔어요 그중 제가 묵었던 숙소중 하나인 비자림리조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제주 동쪽에 숙소를 예약하고 싶으신 분이나 조용한 가족펜션을 찾으신다면 관심있게 읽어주세요:)
안녕하세요 눈꽃입니다^^제가 제주여행을 5일동안 하고 왔는데 제주의 겨울을 제대로 느끼고 왔어요 그중 제가 묵었던 숙소중 하나인 비자림리조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제주 동쪽에 숙소를 예약하고 싶으신 분이나 조용한 가족펜션을 찾으신다면 관심있게 읽어주세요:)
제주 비자림리조트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충렬로 141-1
비자림리조트(제주가족펜션,고요한숙소,제주세화숙박시설,제주동쪽숙소) 체크인 3:00,체크아웃 11:00
야자수와 함께 돌하르방이 맞이하는 비자림리조트는 세화해수욕장, 평대해변에서 가깝고 산림욕장인 비자림숲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숲에 온 듯한 착각이 들 정도로 리조트 안에는 야자수와 귤나무가 많았습니다. 산속의 산막에 들어온 느낌이라 이국적인 느낌에 사로잡혔습니다.뒤에 주차장이 있어 편하게 주차할 수 있고 입구에 관리사무소가 있습니다 체크인을 하고 방 배정을 받았습니다.가족룸 기준인원 4인 최대인원 5인연식있는 리조트라고 들었는데 생각보다 엄청 깨끗하더라구요 먼지하나없이 관리가 잘되어있는 느낌이더군요 아이와 여행을 떠나보니 이렇게 거실이 따로 있는 가족룸이 편하더라구요^^안쪽에 침실이 따로 마련되어 있고 헤어드라이기도 완비되어 있습니다화장실도 깔끔한 편이고 바디워시 샴푸 컨디셔너 치약 손세정제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수압도 좋았어요 따뜻한 물이 금방 나와서 꿀꿀!여분의 침구가 준비되어 있어요 난방을 시작해서 바닥이 얼마나 따뜻한지 바닥에 이불을 깔고 누워서 귤을 먹는 행복함을 맛보았습니다^^그 외 조리기구와 각종 그릇과 컵, 전자렌지, 생수와 주스까지~ 알차게 준비되어 있었습니다.테라스의 모습입니다.간단하게 앉아서 커피를 마시며 풍경을 바라볼 수 있었고, 보기만 해도 눈이 맑아지는 것 같았다.관리사무소와 매점, 그리고 내부에 마련된 부대시설입니다.뛰어다니기 좋은 비자림 리조트사실 이번 제주여행은 날씨가 좋지 않았어요 비가 많이 오고 밤새 내린 폭설로 도로도 통제되고 결항도 대량으로 속출했던 비자림리조트는 아이들이 뛰어다니기에 너무 좋은 넓은 마당과 방, 자전거 등이 많았는데 비에 젖어있어 이용하지 못해 아쉬웠어요 그래도 공을 차며 아쉬움을 달래주는 딸이네요 눈속 비자림리조트 겨울 제주 세화숙 제주가족펜션지금부터는 밤새 내린 눈으로 너무 예뻐진 비자림리조트입니다 일어나자마자 미끄러지는 도로 걱정도 되었지만 깨끗한 숙소 풍경에 밖으로 달려갔습니다(웃음)지금부터는 밤새 내린 눈으로 너무 예뻐진 비자림리조트입니다 일어나자마자 미끄러지는 도로 걱정도 되었지만 깨끗한 숙소 풍경에 밖으로 달려갔습니다(웃음)지금부터는 밤새 내린 눈으로 너무 예뻐진 비자림리조트입니다 일어나자마자 미끄러지는 도로 걱정도 되었지만 깨끗한 숙소 풍경에 밖으로 달려갔습니다(웃음)제주의 변덕스러운 날씨에 맑고 하늘이 맑았다가 눈이 왔다 갔다 했는데 눈이 오면 가장 신나는 건 아이들 아닐까요~?함께 마당을 걸으며 눈을 밟는 재미를 느꼈습니다.아침에 커피를 마시며 비자림 리조트를 산책했습니다. 조용한 숙소라 숲속에서 제대로 힐링이 된 느낌이었습니다.눈이 우박과 함께 와서 그런지 만져도 녹지 않고 잘 굳어요 작은 눈사람도 만들어보고 눈싸움도 하면서 좋은 추억을 만들어왔습니다.친절한 사장님께서 내부에 있는 귤나무에서 귤을 따서 먹어보라고 하셔서 몇 개 따먹기도 했어요^^딸이 신기해하셔서 너무 좋아하셨어요 정말 가족펜션으로 너무 좋았던 비자림리조트였어요 제주동쪽 숙소, 제주세화숙소, 제주가족펜션, 제주에서 조용한 숙소를 찾으신다면 비자림리조트!친절한 사장님 할아버지와 연식대비 깨끗했던 숙소, 자연친화적인 펜션에서의 하룻밤 눈 쌓인 제주의 겨울을 잊지 못할 것 같습니다. 좋은 추억 많이 만들어 가겠습니다. 오늘 리뷰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친절한 사장님 할아버지와 연식대비 깨끗했던 숙소, 자연친화적인 펜션에서의 하룻밤 눈 쌓인 제주의 겨울을 잊지 못할 것 같습니다. 좋은 추억 많이 만들어 가겠습니다. 오늘 리뷰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친절한 사장님 할아버지와 연식대비 깨끗했던 숙소, 자연친화적인 펜션에서의 하룻밤 눈 쌓인 제주의 겨울을 잊지 못할 것 같습니다. 좋은 추억 많이 만들어 가겠습니다. 오늘 리뷰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