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혜빈 임신 노산 걱정 가을 출산 특별한 고생 없어 예비 엄마 비연예인 남편 치과의사 결혼 직업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가족 러브스토리 프로포즈 인스타그램 사진들

배우 정혜빈… 예능도 많이 나와서 배우보다는 방송인에 가까울 정도였어요.벌써 39살…

3년 전 비연예인 남편과 결혼, 그리고 3년 만에 찾아온 임신 소식. 예비 엄마가 되겠습니다.

4월 7일 인스타그램에 신중하게 좋은 소식 하나 들려드리고 싶다. 고맙게도 나에게 아기 천사가 찾아왔다.13주차가 되면서 이제 꽤 배도 좀 나와 보인다. 노산이라 조금 걱정했지만 건강관리를 열심히 한 보답을 받고 있는지 입덧도 없고 별다른 고생 없이 잘 지내고 있다.아이의 태명은 바른이가 바르게 잘 태어나길 바라는 마음으로 남편과 지어줬다고…

전혜빈은 축복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그동안 얼어붙고 녹지 않았던 여러 큰 문제, 작은 문제들이 모두 원만하게 해결되어 여러분의 삶에 다시 행복과 활력이 가득하길 기원하며 행복한 봄날 보내시길 바랍니다. 글을 잘 쓰시네요.

전혜빈은 축복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그동안 얼어붙고 녹지 않았던 여러 큰 문제, 작은 문제들이 모두 원만하게 해결되어 여러분의 삶에 다시 행복과 활력이 가득하길 기원하며 행복한 봄날 보내시길 바랍니다. 글을 잘 쓰시네요.

전혜빈, 그녀는 누구야?인스타용 사진전혜빈, 그녀는 누구야?인스타용 사진춤도 여전해?프로필 나이 학력 가족 남편 결혼출처 : 나무위키 남편과의 러브스토리?1981년생으로 치과의사와의 첫 만남은 결혼보다 일을 열심히 해서 새로운 행복을 찾겠다고 마음먹었을 때 친한 동생의 소개팅 권유로 아무 생각 없이 나갔다는 자리. 첫인상은 보자마자 친근한 느낌, 이 사람인가? 제가 이 사람과 결혼하는 것 같은 느낌이 들면… 그러니까 첫눈에 반했대요.이후 해외여행에서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는데 남편과 한 달 동안 해외여행을 가서 핸드폰도 도둑맞고 스쿠터도 견인되고 다사로워지는 나는 여행이었다고 담담한데 남편은 슬퍼하고 있다, 그런데 위기의 순간에 잘 해결되고 있었다, 서로 잘 보완해 나가는 우리를 봤고 이 사람과 평생 살 수 있다고 느꼈다고.프러포즈는요? 여행 중에. 남편과 남프랑스 아를에 갔을 때 빨간 지붕이 아름다운 곳, 지붕 위에 올라가 아름다운 노을을 보는데 남편이 준비해 온 프러포즈를 지붕 위에서 해줬다.평생 파트너를 만나서 너무 행복했어.그런데 그날이 만우절이었다, 그냥 지나치지 못하고 장난을 쳤다, 프러포즈를 받아서 숨길 수 없다며 숨겨둔 딸이 있다고 거짓말을 했는데 남편이 우리가 입양했다며 키우자고 해서 감동했다는데.인스타그램계약 톰슨:/니니스는 人인적으로 아름답다.구미에서 나오다/아녀은빈83?당신은크다=한쪽면매초2면21=정혜빈(@heavenbin83)•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34.7만명, 팔로우업 449명, 게시물 1,027개 – 정혜빈(@heavenbin83)님의 인스타그램 사진 및 동영상 보기 instagram.com정혜빈(@heavenbin83)•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34.7만명, 팔로우업 449명, 게시물 1,027개 – 정혜빈(@heavenbin83)님의 인스타그램 사진 및 동영상 보기 instagram.com정혜빈(@heavenbin83)•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34.7만명, 팔로우업 449명, 게시물 1,027개 – 정혜빈(@heavenbin83)님의 인스타그램 사진 및 동영상 보기 instagr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