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싼커피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G1 첼바 + 하리오 핸드드립커피 세트로 홈카페 완성

저희 집에서는 저만 커피를 마셔요. 드리퍼, 여과지가 모두 1인용입니다. 혼자 마실 때는 바로 머그컵에 내리면 되니까 드립서버도 따로 없어요.

가끔 손님이 오실 때는 두 번, 세 번씩 각각 내려야 하는 게 상당히 귀찮거든요. 그래서 왕산커피로 하리오 핸드드립 커피세트를 준비했습니다.

왕산커피 하리오 핸드드립 커피세트는 최대 4일까지 즐길 수 있는 드립세트입니다. 드립서버, 드리퍼, 여과지, 계량스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것 하나로 홈카페 완성입니다.

드립서버는 내열유리로 되어있으며 손잡이, 뚜껑만 플라스틱입니다. 120도나 견디는 내열유리이기 때문에 뜨거운 물을 사용할 수는 있지만 직접 열을 가해서는 안 됩니다.

드리퍼는 원뿔형에 나선형 리브가 있습니다.원뿔형은 커피 가루가 깊게 쌓여 커피 성분이 더 많이 추출되도록 하고, 물이 덜 고여 물이 잘 빠져나가기 때문에 커피 맛은 깨끗하게 해줍니다. 나선형 리브는 여과지와 드리퍼 사이에 공간을 확보하고 공기가 순환되어 더 빠른 추출을 유도합니다.

왕산커피는 하리오 핸드드립 커피세트는 물론 맛있는 원두도 함께 판매하는 곳입니다. 홈카페에 필요한 건 다 있어요. 하리오 핸드드립 커피세트 준비하는 김에 맛있는 원두도 같이 준비했어요.

이 원두는 에티오피아의 이르가체프 G1 체르바입니다.향긋한 아로마나 카라멜 같은 단맛이 오래가는 여운이 특징인 원두커피라고 합니다. 보통 원두는 한 잔에 10g 정도라고 하는데요.10g만 갈면 내릴 수밖에 없을 정도로 양이 적거든요. 그래서 저는 보통 한 잔은 15g, 두 잔은 25g, 세 잔은 30g으로 낮춰요.

이 원두는 에티오피아의 이르가체프 G1 체르바입니다.향긋한 아로마나 카라멜 같은 단맛이 오래가는 여운이 특징인 원두커피라고 합니다. 보통 원두는 한 잔에 10g 정도라고 하는데요.10g만 갈면 내릴 수밖에 없을 정도로 양이 적거든요. 그래서 저는 보통 한 잔은 15g, 두 잔은 25g, 세 잔은 30g으로 낮춰요.

전부터 사용하던 하리오 핸드밀로 에티오피아 이르가체프 G1 체르바 25g을 잘게 갈았습니다.먼저 이렇게 커피방을 만들게요. 원두를 뜸들이는 과정입니다. 원두의 수용성 성분을 더 잘 추출하기 위한 과정입니다. 원두 안에서 공기가 탁 나오는 모습이 재밌네요.흐흐흐

원두를 뜸들이기 30초 정도 하고 따뜻한 물에 2~3회 정도 더 내려줍니다. 그리고 드립 서버 2잔의 표시줄까지 뜨거운 물을 추가합니다.

드립 서퍼의 표시부까지 계속 내려가면 쓴맛, 잡맛이 강해져 별로입니다. 원두에 직접 내리는 횟수는 뜸 들이는 것을 포함하여 3~4회가 적당합니다.그 후에는 따뜻한 물로 농도, 맛을 조절하는 것이 좋습니다.

완산 커피 에티오피아의 이르가체프 G1 체르바는 바디감이 확실히 가볍거든요. 첫 번째 맛은 신맛이 확 들어오는데 그 후 달콤한 맛이 입안에 길게 감돌았습니다. 커피향을 중시하는 분들께 추천하는 원두입니다. 핸드드립커피 홈카페를 계획중이라면 왕산커피를 만나보세요.~https://www.wangssan.com/goods/goods_view.php?goodsNo=320하리오 드립세트(VCSD-02CBR) 펩코코리아㈜ www.wangssan.com계약 톰슨:/WorldWide. 온라인3. 구미/하이/하이/하이/하이/하이/하이/하이/하이/하이/하이/하이/하이/하이/디즈니=1923에티오피아G1 일가집 체르바내츄럴펩코코리아㈜ www.wangssan.com#원두추천 #홈카페 #핸드드립커피 #원싼커피 #할리오드립세트 #하리오 #에티오피아예가체프 #에티오피아예가체프G1체르바#원두추천 #홈카페 #핸드드립커피 #원싼커피 #할리오드립세트 #하리오 #에티오피아예가체프 #에티오피아예가체프G1체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