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딸랑이 신생아부터 사용할 수 있다 딸랑이 치발기

아기 신생아 딸랑이. 안녕하세요, 6개월째 접어든 가람이가 사실 둘째라서 그런지 장난감도 많이 안 사고 둘째 장난감 갖고 놀아주면 첫째가 질투가 나기도 하고 어렵더라고요.그러나 기본적으로 구강기의 욕구는 충족되어야 하기 때문에 치발기는 거의 필수 아이템인데, 거기에 치발기 역할도 하면서 딸랑이가 되기도 하는 아기 장난감 아기 신생아 딸랑이 6종 세트를 소개해 드립니다. 아이큐토이 딸랑이 치발기

아기딸랑이 사용시기

실은 텅 빈 사용 시기는 잘 모르겠어요 특히 결정된 것이 없는 것 같습니다.아이와 함께 놀아 주느라면 신생아 때부터 사용하기도 하고, 아이들이 자신에서 사용하기 때문이라면 4~5개월부터 잡고 들 힘이 태어나서, 이 시기부터 자신이 쥐고 놀 수 있도록 준비하고 주는 것도 좋아요.다만 텅 빈 제품마다 튼튼함과 내구력에 차이가 있을 가능성이 있어 쥐고 흔들고 얼굴 등에 떨어질 수 있어서 항상 부모가 옆에서 지켜볼 필요가 있습니다.

아기딸랑이 치발기 세트는 딸랑이와 치발기 두 가지 기능을 수행하기 때문에 따로 딸랑이를 구입하거나 치발기를 할 필요가 없어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그렇기 때문에 출산 선물 등으로 소소하게 전달하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제품을 개봉하면 하나하나 따로 포장되어 있는 것이 위생적이라 마음에 들었습니다.

완전히 제품을 모두 개봉하면 총 6가지의 딸랑이 치발기 디자인을 확인할 수 있는데 귀여운 스타일링이라 아이들의 관심을 끕니다.

자세히 보면 동물의 형태로 제작되어 있기 때문에 나중에 동물의 형태를 자연스럽게 인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열탕 소독 후 아이에게 직접 전달했습니다.구강기이기 때문에 모든 재료가 입에 들어가기 때문에 고온 살균을 하지 않으면 속이 시원하지 않아요.하지만 매일 그렇게 관리하기에는 다소 육아일이 추가되기 때문에 데일리케어에서는 물티슈로 닦아내거나 미지근한 물로 세척한 후에 최대한 물기를 빼고 건조한 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가 쥐는 힘이 나오는 4~5개월부터입니다만, 바로 힘이 강해지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갑자기 꽉 잡고 있어도 스르르 떨어뜨리는 경우도 자주 있습니다.

직접 찾아가 탐색하다

륙퇴 후는 쉽게 상자에 넣어서 보관하고 관리합니다.고온 살균이 가능하지만 가끔 물이 고이고 오히려 오염되는 게 아닌가 싶을 때도 있지만, 베이비 딸랑이 치고메은 물이 고이지 않고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치고메의 딸랑이 하나이고 근육의 발달, 치아 발달은 물론 청각 색채 인지, 인지 발달 등 다양한 감각을 키우다 보니 잘 씹어 빨아도 안심 성분 원료와 유럽 연합의 품질 인증 등을 받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아기 딸랑이#딸랑이 치고메#신생아 딸랑이#아기 장난감#아기 치고메#딸랑이 세트#출산 축하

륙퇴 후는 쉽게 상자에 넣어서 보관하고 관리합니다.고온 살균이 가능하지만 가끔 물이 고이고 오히려 오염되는 게 아닌가 싶을 때도 있지만, 베이비 딸랑이 치고메은 물이 고이지 않고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치고메의 딸랑이 하나이고 근육의 발달, 치아 발달은 물론 청각 색채 인지, 인지 발달 등 다양한 감각을 키우다 보니 잘 씹어 빨아도 안심 성분 원료와 유럽 연합의 품질 인증 등을 받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아기 딸랑이#딸랑이 치고메#신생아 딸랑이#아기 장난감#아기 치고메#딸랑이 세트#출산 축하안녕하세요, 빛나는 하루 http://blog.naver.com/laha1013 작성자(글&사진) 유노블펌 문의사항은 메시지나 이메일로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