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파 사이드 테이블 예다움 침대 사용에도 편리!

요즘 날씨가 더워지자 거실에 에어컨을 틀어놓고 소파에서 시원하게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자연스럽게 소파 테이블 활용이 많아졌습니다.

그런데 기존에 쓰던 소파 테이블이 너무 작고 낡아서 바꾸려고 찾고 있었는데 옛날스러운 소파 사이드 테이블을 알고 구입했는데 적당한 무게로 인한 안정감 덕분에 소파뿐만 아니라 침대에서도 편리하게 사용되고 있어 소개해 드립니다.

그런데 기존에 쓰던 소파 테이블이 너무 작고 낡아서 바꾸려고 찾고 있었는데 옛날스러운 소파 사이드 테이블을 알고 구입했는데 적당한 무게로 인한 안정감 덕분에 소파뿐만 아니라 침대에서도 편리하게 사용되고 있어 소개해 드립니다.

소파 사이드 테이블 제품을 선택하면서 몇 가지 선택 기준이 있었습니다. 그 중 첫 번째는 조립하지 않아도 되는 완제품이어야 한다는 것이었습니다.

그 이유는 이전 경험을 보면 조립식 가구 제품은 아무리 잘 조립해도 사용하면서 약간의 벌어짐, 즉 이격이 생기는 거예요. 특히 뭔가 물건을 놓아두는 소파 테이블이라면 더욱 그렇습니다.

예다움 소파 사이드 테이블은 완제품이라 확실한 이음새뿐만 아니라 깔끔한 E0 등급의 18mm 두꺼운 상판도 적당한 무게감이 있어 좋았고 바닥 수평도 잘 맞아 정성스럽게 만들어진 느낌이 들었습니다.

기능적으로도 상판이 날카롭지 않게 라운드 처리되어 보기에도 고급스럽고 사용하기에도 안전합니다.

상판 표면 처리를 약간 펄 느낌이 나는 반무광 코팅 느낌이라 고급스러울 뿐만 아니라 꼬임이 생겨 변색의 염려가 없다고 하여 예다움 소파 사이드 테이블 선택에 만족합니다.

그 다음 제가 고려한 것은 거실 분위기와 소파 색깔에 어울리는 디자인이었어요.

그 다음 제가 고려한 것은 거실 분위기와 소파 색깔에 어울리는 디자인이었어요.

마지막으로, 제가 마음에 드는 부분은 다양하게 활용하기 쉽다는 것입니다. 처음 샀을 때 생각은 단순히 소파 테이블 용도였는데 막상 써보니 상판도 생각보다 넓어서 사용하기 편해서 요즘은 집에서 혼밥을 할 때도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가로 60cm, 세로 40cm의 상판 넓이는 간단한 혼밥을 하기에 크게 부족함이 없다고 느꼈습니다.특히 ‘ㄷ’자형 디자인이라 어딘가에 놓을 때도 공간을 활용하기 좋지만 혼밥을 먹을 때도 무릎이 편안하게 들어가 아일랜드 테이블에 앉은 것처럼 편안합니다.특히 ‘ㄷ’자형 디자인이라 어딘가에 놓을 때도 공간을 활용하기 좋지만 혼밥을 먹을 때도 무릎이 편안하게 들어가 아일랜드 테이블에 앉은 것처럼 편안합니다.쓰다보니 사용감이 좋아서 요 며칠은 침대 협탁으로도 써봤는데요. 역시 적당한 높이에 무릎과 자세의 편안함이 좋았습니다.침대에 누워서 휴식을 즐길 때도 여러모로 유용한 침대 사이드 테이블이라 지금까지는 매우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습니다.침대에 누워서 휴식을 즐길 때도 여러모로 유용한 침대 사이드 테이블이라 지금까지는 매우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습니다.기존 소파 테이블이 낡아서 새 것으로 바꾸기로 결심했고 디자인부터 높이나 넓이 같은 크기 등을 알아보면서 어떤 것이 좋을지 고민했는데요. 이번에 구입한 예다움 제품은 집안 분위기와도 잘 어울리며, 특히 ‘ㄷ’자형이라 편리함과 공간 활용성이 뛰어나 침대에서도 사용하기 좋은 소파 사이드 테이블이라는 의견을 드리며 포스팅을 마칩니다.높은교자상,미니테이블,침대옆테이블:예다움몰 소파잎테이블,철제교자상 smartstore.naver.com높은교자상,미니테이블,침대옆테이블:예다움몰 소파잎테이블,철제교자상 smartstore.naver.com높은교자상,미니테이블,침대옆테이블:예다움몰 소파잎테이블,철제교자상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