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비통의 남자 카드지갑, 남자 오거나이저를 골랐다.

루이비통의 남자 카드지갑, 남자 오거나이저를 골랐다.

안녕하세요 안나와요!오늘도 자기 전에 컴퓨터를 켰어요!내일 쉬는 날이라 마음에 여유가 더 생길 것 같네요.주말은 왜이렇게 빨리 지나가는지 모르겠어요 낮에 넷플릭스 마스크 쓰기 이슈로 궁금해서 보다가 빠져서 하루가 끝난 느낌..

(집콕파 주말) 또 이번 주 내내 비가 와서 흐리다가 어제 오후부터 또 하늘이 너무 예뻐서 햇빛도 잘 들어오지 못했던 블로그 촬영도 하고 틈틈이 글 정리하면 평일 퇴근 후에도 적극적으로 작성할 수 있을 것 같아요 🙂 오늘 작성한 이 포스팅 상세컷도 오늘 촬영했어요!따끈따끈~ 그럼 #내 돈을 지불한 그의 선물을 위해 구입한 주인공을 소개할게요!

짜잔, 오늘은 루이비통 남성 카드지갑 포켓을 오거나이저에서 구입한 후 리뷰를 남기려고 합니다!남자친구가 곧 생일이기도 하고 저번에 잃어버려서 인터넷에서 1만원 정도 싼 제품을 가지고 다니면서 하나 사주고 싶은 마음도 있어서 지금이야! 나름대로 나만의 후보군을 만들어 이것저것 물어봤는데요. LOUIS VUITTON “브랜드로 1차 정해서 23년 8월 18일 금요일 정시퇴근을 하고 매장에 다녀왔습니다!

사실 주말은 사람이 너무 많아서 퇴근 후에 살 수 있으면 좋을 것 같았는데 대기가 있을까 불안했어요.. 평일 오후 6시 30분에 갔었는데?전혀 사람이 없어서 생각보다 바로 입장할 수 있었고 응대도 잘해주셔서 여유롭고 충분한 고민을 하고 픽할 수 있었습니다!

사실 예전에 제가 루이비통 남성 카드지갑 후보군으로 생각했던 게 있었는데요!

사실 예전에 제가 루이비통 남성 카드지갑 후보군으로 생각했던 게 있었는데요!

매장에 재고가 여러가지 있거든요!루이비통 남자카드지갑 실물을 봤는데 생각보다 생각지도 못했던 모노그램 이클립스(로고패턴) 예뻐서 의외였어요 후보군은 올렸는데 다니에가 나을 것 같았는데 사진이랑 달라서 전체적으로 로고패턴이 튀지 않아서 실물이 갑!

역시 뭐든지 직접 봐야하는건지..) 그리고 타이거는.. 은은하게 알고보니 루이비통같은 느낌이라 실물이 궁금했는데 로고가 거의 묻혀있어서 그런지 안보여서 굳이 이돈을 주고 사는건 아쉽다는 생각이 들어서 순간 탈락했고 ㅎㅎ 오빠 취향을 고려해서 모노그램 다니에 vs 포켓오거나이저(은장)중에 고르려고 했어요!!

짜잔~ 저의 최종선택은 은장타입이고 Pick! 가죽도 탄탄해서 무엇보다 예쁘지만 로고가 포인트가 되면 시간이 지나도 질리지 않고 나이가 들어도 멋지다고 생각해서 선택했어요~~

오래 써야지~ 그리고 제가 루이비통 남자 카드지갑을 구입한 것이 선물용인데, 또 사진처럼 예쁘게 포장되어 있어서 기뻤어요!* 참고로 환불은 7일, 교환은 2주였어요!

그리고 제가 루이비통 남성 카드지갑을 결정적으로 선택한 이유는 보통 남성분들은 장이나 반지갑을 선호하시는 분들이 계시고 카드만 들고 다니시는 분들은 간편함을 보는 편인데 크기는 정말~ 작아서 휴대성이 좋지만 수납력은 훨씬 좋아요!

그리고 제가 루이비통 남성 카드지갑을 결정적으로 선택한 이유는 보통 남성분들은 장이나 반지갑을 선호하시는 분들이 계시고 카드만 들고 다니시는 분들은 간편함을 보는 편인데 크기는 정말~ 작아서 휴대성이 좋지만 수납력은 훨씬 좋아요!내부에는 왼쪽에 2칸 오른쪽에는 5칸정도로 되어있어서 간단한 현금과 함께 카드수납은 충분해요~ 수납력이 확실히 좋은거 같아요! 그리고 판매자분들이 장인분들이 하나하나 직접 작업해서 디테일의 차이는 조금 있을수도 있겠지만 저같은경우 재고가 있어서 매장에서도 고를수있어서 가장 튼튼해보이는걸로 골랐어요~뒤에도 수납+1 교통카드일 경우 뒤에 넣어두셔도 될 것 같습니다.루이비통 남자카드지갑 리스트를 계속 보면서 조금 신경이 쓰였던건 로고가 많이 나오면 주머니에 넣기 불편할까봐 걱정이었는데~ 실제로 보니 신경이 쓰이지 않을 정도여서 괜찮았어요.오늘 이렇게 루이비통 남성 카드지갑 리뷰를 하루가 지나고 일요일이 됐네요 개인적으로 너무 예뻐서 사실 남자, 여자 상관없이 취향만 맞으면 누구나 써도 될 것 같고 사자마자 올리고 싶은 마음에 포스팅으로 가져왔는데 +_+ 사실 매일 같이 휴대하고 다니면서 느끼는 점은 또 다를 수 있을 것 같아요.요한 6개월 후에 기회가 된다면 사용하면서 느낀 점을 적은 글로 다시 만나러 오겠습니다!남은 주말도 더 알차게 보내시고 푹 주무세요.https://www.youtube.com/shorts/af1yMEOIp30